영화 이야기

불멸의 사랑 / 트와일라잇

어린장미 2008. 12. 15. 15:30
아주 오랜세월 동안 기다려온 오직 한 사랑, 그
사랑을 한눈에 알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는 그런 사랑이 과연 지구상에 존재 할 수 있을까.

아니 영원까지는 아니더라도 아주 오랜 동안 오직 그 사람만을 사랑하면서 살아갈 수 있을까..
영화를 보는 내내 그런 의문이 가시질 않는다.

영화 트와일라잇은 뱀파이어와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매우 로맨틱하면서 아름답다.

한창 자라는 청소년들에겐 단번에 빠져들 수 있는 매력을 지닌 영화인 것 같다.

이 나이에 내가 봐도 그런 사랑을 하고 싶으니.. 영원불멸이라는 유혹.. 누구나 빠지고 싶지 않을까..
내가 가진 능력을 훨씬 능가하는 부분에 매료되고 나도 그런 능력의 소유자 이길 바라는..

아마도 벨라는 에드에게서 그런 생각을 가졌을 수도 있겠다. 빼어난 외모에 탁월한 능력까지.. 게다가 나만을 위해주며 영원불멸한 사랑을 해줄것 같은..


영화 트와일라잇은 1700만부 이상이 판매된 스테프니 메이어의 슈퍼 베스트셀러 소설을 대형 스크린으로 옮겨온 판타지 로맨스물이며. 소설 시리즈는, 이번에 영화화된 동명 소설이 2005년에 처음 발간된 것을 시작으로, 2006년 <뉴 문(New Moon)>, 2007년 <이클립스(Exlipse)>, 2008년 <브레이킹 돈(Breaking Dawn)>까지 모두 4편이 출간되었는데, 이번 영화를 시작으로 모두 영화화될 예정이라고 한다.


잠시 스포일러를 말씀 드리자면 우리나라엔 뉴문까지 번역되어 나온 것으로 아는데 결국 벨라는 뱀파이어로 변신하게 된다고 하니.. 1편에서 보여준 인간과 뱀프와의 사랑을 너무 간절하게 그렸다. 키스도 제대로 못하는,, 과연 뱀프로 변한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떻게 진화해 나갈지.. 정말 기대된다. 

기본정보

장  르 판타지, 멜로/애정/로맨스, 액션, 공포, 스릴러 | 미국 | 121 분 | 개봉 2008.12.10 
감  독 캐서린 하드윅 
출  연 크리스틴 스튜어트(이사벨 스완), 로버트 패틴슨(에드워드 컬렌)

국내 12세 관람가